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새 언약 유월절'이 등장했다는 것! '예언'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하나님의교회, 그리스도안상홍님)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3. 7. 18. 10:29

본문

재앙을 면하는 하나님의 인 : 새 언약 유월절

 

작금의 시대! 재앙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수많은 재앙들이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크고 작은 재앙들이 매일 같이 일어나고 있다. (태풍, 지진, 산불, 전염병 등등) 이와 같은 재앙들은 계속해서 일어나는데 재앙에서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성경은 마지막 때에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서 '구원의 역사(인치는 역사)를 진행하신다'라고 예언하고 있다. 그리고 인치는 역사가 끝나면, 전 세계에 전무후무한 재앙이 일어날 것도 예언하고 있다. 그 재앙은 예정된 것이고 하나님의 백성들은 구원받아야 하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인치는 사업을 이루어 가고 계신다. 우리는 이 예언의 말씀을 듣고 믿는다면, 하나님께서 치고 계시는 '하나님의 인'을 반드시 받아야 한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은 무엇이며,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

 

 

하나님의 인은 재앙을 면하는 하나님의 표시, 즉 하나님의 도장이다. 하나님께서는 멸하는 천사들이 볼 수 있는 하나님의 도장을 구원 받을 백성들의 이마에 찍고 계신다. 그래야 마지막 최후의 날에 그 천사들이 이마에 표시를 보고 지나가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은 무엇일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새 언약 유월절"진리이다. 유월절은 과거 모세시대 때 최초로 제정하신 하나님의 절기인데, 그때에도 유월절을 통해서 재앙에서 보호받았던 역사가 있었다. (출 12:13) 이처럼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에서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재앙을 면하는 하나님의 인은 바로 새 언약 유월절 진리인 것이다.  

 

 

 

 

새 언약 유월절로 인치신 안상홍 하나님

 

유월절은 하나님의 권능이 담긴 귀한 절기이다. 그래서 유월절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우리들에게 허락하시는 아주 특별한 선물이다. 지금 이 시대에 새 언약 유월절이 지켜지고 있다.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는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을 따라서 재림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셨고,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하나님의 인을 치고 계시기 때문이다. 

 

 

어둠 속으로 사라졌던 새 언약 유월절이 다시 등장하게 되었다는 것은 마지막 구원의 역사를 이루실 하나님께서 오셨다는 증거이다. 우리가 재앙에서 보호받는 길은 오직 새 언약 유월절뿐이다. 또한 우리를 재앙에서 보호하시기 위해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를 이루실 이도 하나님뿐이다. 태초부터 종말까지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는 지금 이 시대에는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 당신의 백성들이 구원받을 수 있는 시대이기에 재림하시는 수고를 하셨던 것이다. 하나님께서 오시지 않는다면 아무도 구원을 받을 수 없기에....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평안함과 안전함은 잠시일 뿐! 날마다 재앙이 끊이지 않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매일 같이 재앙의 소식과 곡하는 소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런 인생들을 불쌍히 여기셔서 구원의 은혜도 허락하시고 재앙에서 보호받는 은혜까지 허락하시기 위해 재림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셨다. 그리고 불쌍한 인생들이 모두 고통도 아픔도 사망도 없는 영원한 천국으로 데려가 주시기 위해 새 언약 유월절을 전하고 계신다. 위에 내용을 믿고 하나님의 인을 받기를 바란다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가면 된다. 오직 이곳에서만 유일하게 지키고 있기 때문이다!!  welcome~

  

 

https://youtu.be/PwAdZWRDuIQ

 

 

https://youtu.be/U1DDOjukybY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