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내려오신 이유!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3. 6. 13. 10:54

본문

| 만물 속에 보이는 어머니의 존재

 

하나님께서 만물을 창조하실 때 모든 것에 뜻을 두고 창조하셨다. 그런데 만물을 살펴보면 모든 생명체에게 반드시 존재하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아버지와 어머니이다. 아버지만 있고, 어머니는 없다?! 이러한 세상은 상상도 해보지 못했다. 우리는 어머니가 늘 가까이 있기 때문에 어머니가 없다는 것은 생각조차 해보지 못했을 것이다. 그렇다면 생각조차 하지 못할 만큼 너무도 가까이 계시는 어머니의 존재! 어머니를 이 세상에 창조하신 하나님의 뜻은 과연 무엇일까?

 

 

 

 

하나님은 어머니 하나님도 계신다고 말하면 아직도 엥!? 하고 놀랄 사람들이 많다. 사람들의 고정관념에 하나님은 오직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버지가 있다면 반드시 누가 있어야 하는가? 이는 어린아이들도 다 아는 상식이다. 아버지라는 단어는 반드시 자녀를 전제조건으로 하는데 그 자녀는 그럼 누구에게서 난 것일까? 이는 당연히 어머니 아니겠는가! 이처럼 우리가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것은 하나님에게도 '어머니 하나님'도 존재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다. 

 

 

https://unsplash.com/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주고 있으니 우리는 결코 핑계할 수 없다. 그러므로 내 상식 안에서 모른다 하여 무조건 어머니 하나님은 없다고 단정지을 것이 아니라 성경을 통해서 우리는 반드시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살펴봐야 한다. 왜냐하면 모든 생명은 어머니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것처럼, 우리 영혼의 생명도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성경에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을까?

 

 

 

 

|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

 

성경 66권은 하나님을 증거 하는 책이다. 초림 예수님도 구약 성경이 증거 하고 있고, 재림 예수님과 어머니하나님 역시 성경 66권이 증거하고 있다. 성경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하시고, 마지막 때가 되면 하늘에서 이 땅으로 내려오심을 예언하고 있다. 이 예언은 마지막 성경을 기록한 사도 요한의 계시이다. 

 

 

그렇다면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왜 이제서야 이 땅으로 내려오셨을까? 그 이유는 마지막 구원받을 성도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기 위함이다. 또한 6일 창조의 역사에서 가장 마지막에 하와를 창조하신 것처럼, 하와로 표상된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가장 마지막 때에 등장하신 것이다. 이제는 "모른다" 핑계하지 못하도록 모든 증거들을 드러내 주셨다. 그러므로 어머니 하나님은 없다, 혹은 모른다 하며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하는 자들은 결코 영원한 생명을 얻지 못할 것이다. 

 

 

구약 성경에도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내려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기록하고 있다. 우리의 죄악과 허물 때문에.. 자녀들은 기억하지 못하지만 어머니께서는 하늘에서의 우리의 모습들을 일일이 다 기억하고 계신다. 그래서 자녀들이 너무 불쌍하여 그냥 고아처럼 내버려두면 지옥의 형벌을 받을 수밖에 없는 입장이기에 어머니께서는 당신이 고통받더라도 자녀를 위해 이 땅까지 내려오신 것이다. 이러한 모든 사실을 깨닫게 된다면 어머니의 사랑과 희생에 감사를 드리지 않을 수 없게 된다. (T.T) 

 

 

 

이 땅에서 어머니 하나님도 모르고 깨닫지도 못하고 영접하지 못하게 된다면 모든 인생들의 결말은 영원한 지옥의 고통이다. 왜 겁을 주느냐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이 땅이 어떠한 곳인지 성경을 통해 알게 된다면 이해하게 될 것이다. 그래도 아직은 기회가 있다! 지금도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라"부르고 계신다. 그 음성이 끝이 나면 더 이상의 기회는 없다. 그러니 아직 기회가 있을 때, 우리는 어머니 음성을 듣고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가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아야만 한다. 

 

 

 

 

 

 

 

https://youtu.be/vkuVe14dMA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