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만나는 방법! 아주 쉽습니다!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3. 5. 26. 11:45

본문


사람들은 눈에 보이지 않으면 없다고 쉽게 단정을 짓습니다. 하지만 실제 우리 눈으로 볼 수 없지만 존재하는 것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멀리 아주 멀리 우주의 영역을 사람의 눈으로 볼 수 없지만 존재합니다. 또한 아주 아주 작은 미생물의 세계도 우리 눈에 보이진 않지만 존재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존재는 어떠할까요?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정말 존재하지 않는 것일까요?

 

출처 : unsplash.com

 

 

 

| 성경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 우주의 영역을 사람의 눈으로 바로 볼 수는 없지만 천체망원경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미생물도 사람의 눈으로 직접 볼 수는 없지만 현미경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어떻게 무엇으로 볼 수 있을까요? 바로 성경입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온 우주의 법칙을 부여하신 하나님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위해 성경을 남겨 주셨고 이 성경이 사실임을 증명해 주셨습니다.

 

 

 

* 허공에 떠있는 지구 *

 

 

지구가 우주공간에 떠있다는 사실은 오늘날 누구나 다 아는 상식입니다. 하지만 이 사실도 과학의 발전한 이후로 알게 된 사실입니다. 인간의 과학이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시기는 17세기입니다. 17세기에 뉴턴이 만유인력의 법칙을 통해서 지구가 어딘가에 고정되어 있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에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는 사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당시 인간의 지식으로는 절대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지구에 대한 내용이 이미 3,500년 전에 기록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내용이 성경에 기록될 수 있었을까요?

 

 

 

* 물의 순환 과정 *

 

 

물은 [증발-응결-강수]의 과정을 통해 순환하고 있습니다. 이 또한 오늘날 사람들에게는 아주 상식적으로 아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지금 물의 순환을 알게 된 시기도 불과 얼마되지 않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500년 전, 인간의 과학은 17세기에 물의 순환 과정을 알게 된 것입니다. 17세기에 페로와 마리오트의 연구를 통해 물이 [증발-응결-강수]의 과정을 거쳐 순환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에 물의 순환 과정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당시 사람들의 상식으로 알 수 없었던 물의 순환 과정이 어떻게 성경에 기록되어 있을까요?

 

 

 

 

| 만물을 창조하신 엘로힘 하나님

 

과학이 발달하지 못했을 때에도 이미 성경에는 지구에 대한 내용과 만물의 법칙에 대해서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성경에 이러한 내용을 기록될 수 있었던 이유는 성경이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기록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이 사실임을 우리들에게 깨닫게 하시기 위해서 여러 과학적인 사실과 예언적인 사실들까지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존재천국에 대한 존재도 기록하시며 이 모든 것이 사실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는 성경이 사실임을 믿어야 합니다. 성경은 틀림없는 사실이며 지금까지의 모든 역사와 예언이 이루어져 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천국에 대한 예언이 우리에게 남아있습니다. 아직도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 믿지 못하겠다면 이제부터라도 성경을 연구해 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이 누구신지 지금 어떠한 모습으로 우리와 함께 동행하고 계신지 성경을 통해 발견하셔서 마지막 최후의 심판주로 강림하실 때 생명의 부활(천국)으로 나아가는 잇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ㅡ^)

 

 

https://youtu.be/hnPeCAKIi4Y

 

 

https://youtu.be/KVAwYja0Uos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