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른들의 비타민(종근당 벤포벨S)오~~~래가는 피로 회복제, 영양제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3. 4. 18. 14:51

본문












안녕하세요^^
2023년 4월도 벌써 반 이상이 지나가버렸네요~~
올해는 날씨가 왜이렇게 변덕스러운지~
계속 감기를 달고 있는 듯 ;;;;


영양제 이번에 바꿔봤어요.
그 전엔 비맥스 먹었었는데...
요건 속 울렁거림이 살짝 있었어요.
그래서 다른거 찾아 보다가 벤포벨 영양제가 갠찮드라구요.




가격은 7만원 ㄷㄷㄷㄷ





비싸당 ㅎㅎㅎㅎ

그래도 먹고 효과있길 바래봅니다.

모두들~~
건강 잘 챙기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