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잔망루피 (모니터 피규어) 나를봐!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3. 3. 10. 13:58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사무실이 이사를 햇는데 ㅎㅎ
그 기념으로 제 자리도 다시 정리하고 청소도 하고 ㅋㅋ
그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루피 피규어" 사버림  ;;;;












몰랏는데 ㅎㅎ
모니터 피규어라고 요렇게 파네요 ㅎㅎ
꺄악!! 넘 귀엽죠!!!









사이즈는 아주 작습니다.
모니터 위에는 딱 이네요 ㅎㅎ




모니터 볼 때마다 자꾸 눈이가요~~
새로운 사무실에서 가치~~
잘 해보자!! 루피야~~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