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마루] 유기농 양배추환(속쓰림,배탈증상,소화불량)좋아져라~~~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3. 2. 20. 09:53

본문


안녕하세요^^
나이가 드니까.. 자주 배가 아파요 😭😭
그래서 이런 제품들을 자주 찾게 되네요~
양배추 좋은건 다들 아시니까~ ㅎㅎ

예전엔 양배추즙 먹었었는데 사실 효과는 보지 못했어요.
그리고 냄새때메 먹기 힘들어서 이번엔 환으로 먹어보려구요.
쿠팡에서 찾은 "유기농 양배추환" 입니다.
가격은 12,600원인가!? 그랬어요 ㅎㅎㅎ


포에 20알씩 개별포장도 있던데..
쓰레기도 줄일겸 통에 들었는거 샀어요.
하루 2~3번, 20알씩 식전후 관계없이~ 오호 굿굿 👍👍


20알 손에 부어보니 얼마 안되네요 ㅎㅎㅎ
한번에 꿀꺽! 잘 넘어가요~~
요건 특이한 냄새도 없고 완전 좋아요.


얼마나 먹을지 모르겠지만 2개월 정도는 먹을거 같아요.
어제도 인스턴트, 그저께도 라면.. 😓😓
그래서인지 속이 안좋아지네요~~
이번에 이거 먹고 좀 좋아지길 바래봅니다.

보관도 편하게 먹기도간편하게~
또 유기농이라 좋은것 같아요^^
꾸준히 먹어보고 좋으면 더 먹어줘야 겠어요~~

잇님들도 속건강!! 잘 챙기셔서 맛난 음식들~
즐겁게 드시길 바랍니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