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냥개비 문제~~ 풀어보세요~~ (^ㅡ^)/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3. 5. 6. 14:01

본문

 

성냥개비 단 1개만 옮겨서 문제=답을 완성하는 문제입니다 ㅎㅎㅎ

어렵지 않으니 한번 풀어보세요~~

 

 

 

 

 

 

 

 

 

 

 

 


1번 문제

 

 

2번 문제

 

 

3번 문제

 

 

4번 문제

 

 


 

자~~ 모두들 잘 풀어 보셨나요? ㅎㅎㅎ

저도 사실 한번에 빠르게 풀지 못했는데~ 1문제만 이해하고 나니 다음 건 뭐!~ 그냥 ㅎㅎㅎ

다들 답을 다 아실테지만 정답도 올려드릴게요 ^^

 

 

 

 

 

 

 

 

 

 


1번 정답

 

 

2번 정답

 

 

3번 정답

 

 

4번 정답

 

 

 


 

어렵지 않죠?! ㅎㅎ 간만에 저도 집중을 했더니~ 

머리가 어질 어질 @@ ㅎㅎ 5월의 시작입니다~ 

모두 활기차게~ 새 힘을 내서 5월에도 힘찬 하루하루 되자구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