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힘내바!! 초코바/ 힘내세요~ 💪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3. 2. 9. 18:26

본문


힘내바!!
이름이 맘에 들어 구매했습니다 ㅎㅎ


포장도 초코색이라 더 먹음직 스럽죠~
"꼭 생길거야 달달하고 고소한 일" 👍👍
달달한 코코아 맛이라니 ~ 함 먹어 볼까요 (❛◡❛)




헙.. 사이즈 뭐징!? 포장에 비해 안에 좀 빈 느낌 ㅋㅋ
초코바를 갈라보니 여러가지가 들었네요~
땅콩도 씹히고~ 찐한 초코맛은 아니고 달달한 코코아 맛이에요.

※ 치아가 약한 분들은 조심하세요!

저두 얼마전 치과 치료도 받고, 치아가 많이 약해진 탓에..
요 초코바 마구마구 깨물어 먹진 못했어요~
살살 조심히 ㅎㅎㅎ 😁😁😅

힘내바! 회사분들께 선물(?)용으로 넘 좋은 것 같아요~
낼 하나씩 나눠 먹어냐 겠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