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추억의 게임 영화(미국영화)_마리오, 마리지 동생 구하러 고~고~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3. 5. 5. 11:52

본문

 

출처 : 네이버

 

 

▶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개봉 : 2023.04. 26
등급 : 전체 관람가
타임 : 92분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 딴- 딴-딴-~ "

 

어렸을 때 친구들과 방에 모여서 난 마리오, 넌 마리지 하면서 같이 게임하던 생각이 나는 영화~ ㅎ

모두들 한번쯤은 해보셨죠? 이 게임이 영화로 나왔네요~~ ㅎㅎㅎ 이게 가능 오~

요즘 아이들은 처음보는 게임이지만 저에겐 추억의 게임인데요~ 

그럼 이 게임이 어떻게 영화로 만들어 졌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ㅎㅎㅎ

 

 

 

출처 : 네이버

 

 

슈퍼 마리오 게임에서 가장 마지막에 무찔러야 하는 "쿠파" 거북이~

처음부터 등장하네요~ 쿠파는 '마법별'을 갖기 위해 펭귄왕국으로 갑니다~

그리고 '마법별'을 손에 넣죠~ 쿠파는 모든 세계를 지배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 합니다~

 

 

 

출처 : 네이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두 브라더스~ 마리오~ 마리지~ 아시죠!

마리오가 형이고 마리지는 동생입니다 ㅎㅎㅎ 이 둘은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창업을 하는데요~

그런 모습을 주위에서도 가족들도 탐탁지 않게 여기죠~ 

지그까지 모은 돈으로 창업한 사업의 광고에 다 투자를 하고... 무슨일을 하냐면요.. 

배관수리하는 일~ ㅎㅎ 다른 곳은 비싸니까 자신들은 저렴하게 수리해준다고 ㅎㅎㅎ

 

 

출처 : 네이버

 

 

모두에게 인정받기 위해 마리오는 도시를 구하고자 합니다. 갑자기....;;;;

(뉴스를 보는데 도시 전체가 물바다가 되어버렸음.) 

마리오와 마리지는 이 일을 해결하고자 땅 밑에 배수관으로 들어갑니다~

그런데 거기서 동생 마리지가 어디론가 사라져 버립니다~ 뾰로롱~~

 

 

 

출처 : 네이버

 

 

마리지를 따라 마리오도 배수관으로 들어가는데요~

둘은 이상한 통로로 빨려 들어가다가 마리지는 어두운 어디론가로~ ㅠ.ㅠ

예상대로 마리지는 쿠파 일당에게 잡혀서 쿠파에게 잡히고 맙니다. 

 

 

 

 

 

 

 

 

 

 

 

출처 : 네이버

 

 

마리오는 🍄버섯마을로 떨어집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동생을 구하기 위해 힘을 기르죠~

이 버섯마을에는 사람 공주(?)가 있는데 이름은 "피치"구요~ 쿠파가 좋아하는 공주에요 ㅎㅎ

피치 공주도 어렸을 때 배수관을 통해서 이쪽 나라로 들어온 거였어요~

그리고 이곳에서 🍄버섯들과 함께 쭉 자랐죠~ 그리고는 공주가 된 듯 ㅎㅎㅎ

 

 

공주는 그냥 공주가 아니랍니다~ 힘도 세고, 악당을 물리칠 능력도 갖춘 공주!

쿠파가 🍄버섯마을도 침략해 오려고 하여 모두들 대책회의를 합니다.

그때 마리오가 성 안으로 들어오고 공주는 마리오와 함께 🍄버섯마을도 지키고 동생도 구하기 위해

계획하죠~ 그리고 마리오를 훈련 시킵니다. 이때 게임에서 나오는 내용들이 나와요! 재밋~ ㅎ

 

마리오는 약하니까 벽돌을 쳐서 나오는 🍄버섯을 먹어야 힘이 쎄지는뎅.~

마리오는 🍄버섯을 싫어하여 난감;;; (저도 버섯을 싫어하는뎅 TMI)

그래도 동생을 구하기 위해 마리오는 싫어하는 🍄버섯도 계속 먹어가며 훈련을 합니다.~

 

 

 

 

 

 

 

 

 

몽키군대의 힘도 빌리고~ 버섯의 힘도 빌려~ 쿠파와 맞써 싸우게 됩니다.

하지만 쿠파에겐 마법을 쓰는 부하도 있고 ;;; 쉽지 않죠~~ 😅😅

 

 

출처 : 네이버

 

아니~~~ 이 유령은 뭔지 몰라도~~ 계속 부정적인 말만 해~~~

왜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끝까지 나옴 ㅋㅋㅋㅋ   

 

 

결말

 

 마리오와 마리지는 함께 힘을 모아서 결국에는 쿠파를 물리치는데요~

그것도 다시 미국 도시로 돌아와서 쿠파랑 한바탕 함~ 도시가 엉망이 됨 ㅎㅎㅎ

어떻게 물리치냐구요~? 쿠파가 처음에 손에 넣었던 "마법별" 있잖아요~~

그걸 마리오랑 마리지가 사용합니다 ㅎㅎㅎ

(여기서 교훈: 좋은 것은 아끼면 💩된다 ㅎㅎ)

 

 

출처 : 네이버

 

 

마리오는 동생을 위해 늘 애를 쓰고 마리지는 형을 많이 의지하는데요~

서로 부족하지만 "할수 있다! 하면 된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서로를 위하는 모습들이 나오는데요~

이런 점은 저에게 무지무지 필요한 부분이었어요~

 

(이 브라더스처럼 사이좋은 자매가 아니어서 언니에게 미안해 지네요... TMI)

아무튼~ 노력하면 안되는 것이 없고~ 하다보면 불가능이란 없고~~

게임을 영화로 만들었지만 그래도 볼만한 만화 영화 인것 같아요~~

 

오늘 어린이날~~ 비가 마구마구 쏟아지네요~ ㅠ.ㅠ

어린이들 밖에 나가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마음은 즐겁게~ 해피한 어린이들 되길 바라구요 ㅎㅎ

5월에도 마리오 브라더스처럼 서로 연합하고 서로 힘을 주는 한달이 되기를 바랍니다~~

 

 

 

 

 

 

 

 

 

 

 

출처 : 네이버

 

 

 

 

https://tv.naver.com/v/29860061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티저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