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금니(덧니) 발치하고 왔어요~(참치죽)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3. 1. 16. 17:09

본문



안녕하세요 ღ'ᴗ'ღ
오늘 예약한 덧니 발치!! 드뎌 하고 왔습니다.
이주 전에 미리 예약했구요~
이제는 더이상 미루지 마라야지 다짐하고
치과 후딱 다녀왔어요 ㅎㅎ

제가 특이하게도 윗 어금니에 안쪽으로 덧니로 자라서~
에휴~~ 이 덧니 때문에 혀도 가끔 아프고~ 물집도 잡히고~
이쪽으로는 음식물도 씹지도 못했어요~
자꾸 저 사이로 음식물이 낑겨서 붓고 피나고 아프고 ㅠㅠ

(혐오스러울까 그림으로 편집)




치과에서


이 덧니 때문에 잠 잘때도 불편하고~
넘 오랫동안 달고 살았네요~

이젠 안녕~~~~








치과는 언제가도 무섭죠 ㄷㄷㄷ
역시나 엄청나게 긴장을 하고 대기중!
선생님과 상담 후 바로 눕눕!!!




지금 젤 끝에 사랑니도 썩어가고 있데요 ㅠ
나중에 빼면 피가 엄청 날거라고 하시네요 ㅎㅎㅎ TMI










마취하고,
치석 좀 제거하공,
바로 뽑기!!




진짜 뽑는건 금방이네요 ㅎㅎ
펜치 같은걸로 흔들흔들 뿌지직  (๑°ㅁ°๑)‼

뭔가 큰걸 해결한기분이에요! ㅎㅎㅎ






회사에서


2시간 동안 거즈를 물고 있으라 하셨어요.
피는 계속 나오고 있어요.

항생제랑 진통제를 처방받았고,
빈속에 먹으면 안돼서 죽을 사왔지요 ㅎ

감사하게도 과장님이 죽 얼릉 먹고
약 먹으라고 하셔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지금은 죽 먹고, 약 먹어서
아프진 않네요 ㅎㅎㅎ

근데 너무 배고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