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RMAR ;D 마르마르디 핸드크림 (우디 듀오 세트) 히노끼+레더우드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3. 1. 11. 14:54

본문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겨울이라 손관리 좀만 안해주면 거칠 ㅠㅠ
그래서 겨울엔 늘 핸드크림을 가지고 다니는데요.
너무~ 맘에 드는 향~ 우디향 핸드크림!!
발견하고~ 공유합니다 ㅎㅎㅎㅎ




MARMAR ;D 마르마르디 핸드크림

나무, 흙, 숲의 향을 담은 핸드크림


끈적임 없는 non-Sticky Texture의 마르마르디 핸드크림은 버터모이스처, 오일코팅, 에어리텍스쳐의 3Layering으로 비 내린 숲 속의 촉촉함을 담아 건조한 손을 생기 있고 건강하게 관리합니다. 또한 나무, 흙, 잎 숲의 감각적인 향을 담아 자신만의 센트 무드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포장 디자인 너무 맘에 들어서 사진을 엄청 찍었어요 ㅋㅋ
요로케 쇼핑백처럼 담겨있어요~



- Woody Duo Hand Cream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아 가방에 넣어다니기 딱 좋아요.
듀오 세트로 두가지 향을 한번에 ㅎㅎㅎ 👍👍









 

 


히노끼
+ 레더우드 [우디 듀오 세트]

지친 마음에 힐링을 주는 우드 향


온천의 편백나무 향을 담은 히노끼와
가죽과 스웨이드, 우디의  레더우드

 

 


🌴 Leather Wood (Leather & Wood)


오래된 가죽공방의 가죽과 스웨이드 원단, 그을린 종이, 원목 탁자의 우드의 향

따뜻한 스웨이드 원단에 천천히 스며든 레더와 은은하게 감도는 스모키한 우드 향기

 

 

 


🌴 Hinoki (Roasting Woody)

 

새벽 녘 안개를 머금은 편백향과 로스팅된 오크의 바삭거림

서늘한 안개를 머금은 숙성된 참나무 향, 히노끼 온탕에 몸을 담군 듯 촉촉한 향

 

 


향에 대해 잘설명이 되어 있어서 그대로 옮겨 보았습니다 ㅎ
저는 갠적으로... 구지 하나를 뽑자면 레더우드가 더 좋아요.
묵직하고 우드향이 강해요~~

히노끼도 너무 좋아요~
두가지 향이 전혀 달라서 바를 때마다 다른 느낌을 주는 듯해요.









 


쿠팡에는 15,200원 (배송비미포함) 정도 하네요~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2,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디자인도 향도 좋아서 선물하기 딱 좋은 거 같아요.
겨울에 핸드크림 잘 챙기셔서 뽀송한 손 잘 유지하셔요~~ ʕᵔᴥᵔ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