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새해 첫날🐰/청도 카페/오감즈(OGAMZ),소고기난,고구마케이크,호두파이 뇸뇸 ㅎㅎ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3. 1. 1. 22:46

본문


안녕하세요^^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2년은 "검은 호랑이 띠" 였는데~
2023년은 "검은 토끼 띠" 라네요~~

암튼 ㅎㅎ 새해도 밝았고~ 첫날을 잘 보내고자 ㅎㅎ
아는 지인분과 맛있는 커피와 bread 먹으로 다녀왔어요 ( ᵕꈊᵕ )









오픈은 11시네요~ 첫 타임으로 갔는데~
가자마자 손님들 한둘씩 계속 들어와요~~ 오~
자리 잡기 전에 얼릉 내부 사진 📸 📸










와~ 여기 빵이랑 케이크랑 대박인데요!!! (◕ᗜ◕)
저희가 먹은건 고구마케이크, 소고기난, 호두파이 ㅎㅎ
가격은 조금은 비싼감은 있어요 ^^;;;


빵은 역시 아메리카노~ 가 찰떡이죠 ㅎㅎ
오~ 아메리카노 진짜 맛있어요~~ 👍👍
● 가격은 5,000원












요기 정말 갠찮은데요~~~
커피도 빵도 완전 맛있다능 ㅎㅎ


호두파이도 정말 맛있어요~
포장도 하고 싶었답니다 ㅎㅎㅎ



새해 첫날 지인분과 오랜만에 만나
그동안의 에피소드 보따리 풀면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앞으로의 시간들! 어떤 일들이 생길까 기대도 되고,
긴장도 되는거 같아요. 정말 바라는 건! 아프지 않는 것!

건강하고 즐겁게 2023을 잘 보내고 싶습니다!
잇님들~ 새해 첫날 잘 시작 하셨나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