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 유산균17종_락토팡(프로바이오틱스, 아연)/ 오잉? 어디꺼지??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12. 25. 11:25

본문


안녕하세요 (˃‿˂) 이제 2022년도 일주일밖에 안 남았어요~ 실감이 나질 않네요ㅎㅎ 곧 있으면 새해 라니 ~~ 한 살 더 먹게 되네요 ㅎㅎㅎ  한 살 더 먹을수록 건강도 더 신경 써 줘야겠죠. 이번에 유산균을 또 바꿔 보았습니다.  락토팡!!!








일단 양이 많아서 너무 좋구요. 맛도 좋아요. 요거트 맛 ㅎㅎ


오잉?!  종근당건 줄 알았는데 아닌 거죠?
겉포장만 보고 이름만 대충 보고 급하게 구매했었는데 ... 늘 먹던 종근당 제품이 아니었네요  (•⌓•๑) ;;;;  그럼 이건 어디 꺼징?






그래도 효과만 보면 됐죠!! (•ᴗ•)
화장실은 정말 잘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물론 효소도 먹고 있고 홍삼도 먹고 있어요 ㅎㅎㅎ

너무 잘 챙겨 먹고 있죠 ㅎㅎㅎ
요즘 밥맛도 너무 좋아서 살도 오르고 있어요 ㅎㅎㅎ

다가오는 새해에는 계획한 대로 다이어트 시작할 겁니다!!

건강하게 새해를 맞이해요 ❛ ֊ ❛
2022 한해 잘 마무리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