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 ヽ(´▽`)/눈온다~! / 편스토랑/설홍면 컵라면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12. 21. 08:33

본문


와~~ 안녕하세요 (๑°꒵°๑)·*♡
저희 동네에 아침부터 눈이 펑펑 내리고 있어요~~
몇년간 눈을 직접 보지 못했는데 ㅎㅎㅎ
히힛!~ 넘 기분이 좋네요. (출근할땐 춥겠지만요 ㅋ)

어제 편의점 들러 오늘 아침에 먹을 컵라면 둘러보다가 편스토랑 우승상품 (설홍면) 눈에 들어와 사왔어요 ㅎㅎ

뜨끈하게 한 젓가락 했답니다 ㅎㅎㅎ













음~~ 맛있네요 😋🤫😋
사리곰탕면! 딱 그 맛이에요 ㅎㅎ
거기에 약간 궁물은 다대기를 넣어서 그런지 칼칼합니다.

건김치도 들어서 김치랑 파랑 엄청 씹혀요 ㅎㅎ
짭잘, 칼칼, 든든~~~ 좋아요 (ღゝ◡╹)ノ♡




아침에 라면 먹고~ 눈도 살짝 구경하고 ㅎㅎㅎ
(•'╻'• ) 오! 늦었다!! 이제 출근준비 얼릉 하러 가겠습니다!!
오늘 수요일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








12.21 / 눈이 펑펑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