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리스커피/얼그레이초코밀크, 쿠키앤크림,스콘,딸기케이크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3. 1. 21. 17:18

본문



얼그레이가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먹어보았다 ㅎㅎㅎ
카페를 가면 늘 고구마라떼, 바닐라라떼 만 먹어서 첨 먹어 봄 ㅋㅋ (T.M.I) 무슨 맛인지 설명은 못하겠다. 이게 얼그레이구나~~~ 오오~~ (•ө•) 특이한 맛 ㅋㅋㅋ



같이 주문한 디저트들 ㅎㅎ 역시 딸기케이크가 젤 맛있다 ㅎㅎ 연휴가 시작되었다. 연휴 전부터 계속 먹을게 땡겨서 벌써 2키로가 쪘다. 큰일이다!!! 연휴동안도 엄청 먹을 거 같은데 ... 5키로는 찔거 같다. (」°ロ°)」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