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_밀키트(소고기 야끼소바) 만들어 먹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3. 1. 29. 23:17

본문


오늘은 일요일~ 일요일엔 내가 요리사 ㅎㅎ
안녕하세요^^ 2023년이 시작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마지막 일요일이네요~ 시간 완전 후딱 지나감 ㅋㅋㅋ 1월엔 명절도 있었고 연초라 기분낼겸 계속 배달 시켜 먹었어서 지출이 좀 많았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배달을 꾸욱 참꼬~ 밀키트로 해결했습니다. 😁😁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어제 미리 주문해둔 "소고기 야끼소바"
아침엔 간단히 토스트🥪 만들어 먹고 오후에 야끼소바🍜 만들어 먹었어요~ 야끼소바 전 첨 먹어봤는데~ 타코야끼랑 맛이 비슷한거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새로운 걸 먹게 되서 기분은 좋았다능~ ㅎㅎ








● 소고기 야끼소바



요즘 밀키트가 너무 잘나와서 그냥 하라는데로 따라면 하면 맛있는 요리를 해볼 수 있어 넘 좋죠. 전 불고기 좋아 하는데 ㅋㅋ T.M.I  담에 불고기 밀키트도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ㅎㅎ(못 만들어욤;;)


쿠팡


가격은 10,240원 이고 후기리뷰도 다들 맛있다고 해서 저도 요걸로 주문했답니다. 이제 밀키트 한번 풀어 볼께요~~~ 😆😆😆




재료는 엄청 들었어요. 소바면🥡, 소고기🥩, 양배추🥬, 양파🥗, 소스🧂, 구운김🍙, 가스오부시🐟(?), 새싹같은 야채 🌱 ㅎㅎㅎ



●만드는 방법


먼저 면을 4분간 삶아서 찬물로 헹구고 물기를 빼주래요.
요로케~~~~ 짜좐~~~~



오오 면만 삶았는데 벌써 다한거 같은 기분 ㅎㅎㅎ
그리고 소고기를 빠르게 구워주랍니다. 요로케~
구워서 잠시 접시에 대기!! 고기는 차돌박이 같아요.



그리고 양배추와 양파를 2분간 볶아주래요.
그래서 휘젓휘젓 ㅎㅎ 소고기에서 나온 기름에 그냥 볶음. ㅋㅋ









다 볶아지면 삶은 면과 소고기를 함께 넣고 소스도 넣어주래요~~ 🥢 요로케 ~~~ ㅎㅎㅎ 그리고 골고루 섞이도록 휘젓휘젓~~



모든 재료를 ㄷr  넣고 젓는데 와우~ 내가 요리사가 된 기분인거 있죠 ㅎㅎ 넘 싄나서 열심히 저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접시에 옮겨 담고 가스오부시랑 김가루랑 새싹이들을 올려줍니다.










어떤가요? 우리집 접시랑도 아주 잘 어울리죠~~^^
양은 2인분이라 언니랑 둘이서  잘 먹었어요~~
면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가스오부시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에 넣어 같이 먹으니 괜찮았어요. ㅎㅎ  



오늘 하루가 너무 금방 가버린거 같아요. 이제 1시간정도 지나면 월요일이... ㅎㅎㅎ 그래도 일요일 하루 쉬면서 이것저것 만들어 먹고 조금은 충전해 봅니다. 오늘 낮엔 살짝 날이 풀려 포근했어요~~ 내일부턴 좀 덜 춥겠죠! 그래도 아침저녁엔 아직 추우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내일 월요일도 화이팅 넘치는 시작! 잘 하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