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요일/영하3도/ 배민>명랑핫도그&꽈배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12. 18. 13:30

본문



미리캔버스


일요일 날씨~ 대박! 춥네요 🥶🥶🥶
내일 출근길엔 영하 11도까지 내려간다고 하니~~
꽁꽁 싸매고 가야겠어요!!

추울땐 배달이 최고죠 😄👍
배달 하는 분들껜 죄송하지만 ㅎㅎ


추울 땐 왜케 기름진 음식이 땡길까요~ ^^
그래서 간만에 먹고 싶어 명랑핫도그 주문!!!


오~~ 꽈배기도 새로 생겼어요~
세트도 있고 단품으로도 있고~

이것 저것 담다보니 2만원 가까이 ㅎㅎㅎㅎ
쿠폰으로 1000원 할인 받고~ 배달비는 2000원!
결국엔 1000원 더 낸셈. ㅎㅎㅎ












일단 처음 맛보는거니 세트로 하나 시키고, 기본도 하나!
꽈배기는 상자에 담겨서 배달 왔어요~~
핫도그 포장도 상자로 바꼈네요~~



콜라랑 식혜도 주문했어요 ㅎㅎ
꽈베기와 식혜랑 같이.. ㅎㅎ 맛있겠죠 ㅎㅎㅎ



꽈배기 세트는 달콤초코맛, 크림콘맛, 커피슈맛!
세가지가 한세트이구요~ 크림콘은 아직 안먹어봤지만..
저는 커피슈맛이 젤 맛있었어요 ㅎㅎㅎ


명랑핫도그는 역시 변함없이 맛있네요 ㅎㅎㅎ
꽈배기는... 토핑은 맛있어요 ㅎㅎ
찰진 쫀득함은 살짝 덜한듯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