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심)김통깨라면 먹어봤습니다~ /솔직 후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12. 16. 10:30

본문


미리캔버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뜨끈뜨끈한 거 매일 생각나요~~
매일 사먹기도 부담스럽고 해서 간만에 라면 끓여 먹었습니다.
제가 컵라면을 좋아해서 봉지라면은 잘 안 먹는데... ^^
이번에 홈플러스 가서 한 개 더 준다는 말에 혹하여 김통깨 라면을 사왔지 말입니다 ㅋㅋㅋ







● 김통깨 라면


한봉지에 4개가 들었었네요 ㅎㅎㅎ
(개봉하고 알았음 ㅋ)
어쨌든 하나 더 얻었으니
기분 좋게 끓여 볼게요 ~(˘▾˘~)



조리법은 4분이나 끓이라네요~~~ 왜지?!









헉!!!!





뜯어보니 건면 이네요. 몰랐어요 Σ('◉⌓◉’)
예전에 건면 먹었을 때 별로였는데 (이런~~~)




그래도 배 엄청 고프고 오랜만에 먹으면 맛있겠죠 (๑>؂< ๑)۶
분말수프와 고소한 조미료 후첨 토핑이 들었어요~
후첨 토핑은 맨 마지막에 넣고
나머지 한꺼번에 넣고 끓여주랍니다.





완성








솔직한 후기

사실 제가 라면 안에 있는 미역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안성탕면"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 ロ°)
딱 그 맛이네요! ㅎㅎㅎ

농심에서 나온 건면 신라면 드셔보셨다면 거기에다 김을 섞은 맛이 나는 라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고소함은 살짝 적고 일단 김 맛이 많이 납니다. ㅎㅎㅎ

(개인 취향에 따라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저는 사실 미역, 해산물을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백짬뽕도 제 입맛에 안 맞아요 ㅎㅎㅎㅎ
요고도 이번에 맛만 보는 걸로~~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