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라닭치킨_반반, 텐더 치바로우(악마) 이게 얼마만이야~~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12. 7. 22:11

본문


정말 오랜만에 치킨 먹었어요.
한동안은 몸이 좋지 않아 안 먹은 듯 합니다.
거의 반년은 안 먹은 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오늘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푸라닭 치킨








간만이라 기본으로!! 후라이 반, 양념 반 ㅎㅎㅎ
그리고 언니는 매운 거 먹고 싶다고 해서 텐더로 매운맛 주문했습니다.  오늘 수요일이라 먹깨비 앱에 3000원 할인 쿠폰이 있어요. 배달료가 2000원 붙는데 그래도 쿠폰 덕에 천원은 할인 받아 먹었네요.









이게 텐더 치바로우인데요~
예전에 먹을 땐 없었는데 새로 생겼네요..
닭가슴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입니다.
악마가 매운맛인데 생각보단 별로 안 매워요.



진짜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요..
세 조각 빼고 다 먹었어요 ..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