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 밀키트/ 곰곰 정통순두부찌개 😋😋 맛있다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11. 9. 21:50

본문


안녕하세요~~  저녁 식사 맛있게들 하셨나요?
저는 오늘 순두부찌개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는 순두부찌개 있어서 공유해요 😄😄

곰곰에서 나온 정통 순두부찌개!
짬뽕 순두부찌개도 같이 들었구요. 가격은 7,970원.


이렇게 한 팩에 두 가지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가 들어 있어요. 순두부찌개 너무 좋아 하는데 한 번도 만들어 먹어본 적은 없어요. 그래서 조금 걱정이 되긴 했지만 괜한 걱정을 ㅎㅎ







누구든지 맛있는 순두부찌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육수 넣고 소스 넣고 순두부 넣고 고추기름 넣으면 끝 ! ㅎㅎ

자~~ 보여드릴게요 😆😆😆


육수와 소스넣고

순두부 넣고

전 호박이랑 파도 넣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추기름 넣고 끝!









양도 많아요. 둘이서 다 못 먹었어요.

다음에 또 사 먹을 거 같아요 ㅎㅎ
오늘 저녁 든든하게 너무 잘 막았습니다.
살찌는 가을 계절🍂
모두 맛있는 거 많이 많이 드시구 건강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