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스퇴르)쾌변두유, 검은콩&검은깨/내 장건강을 부탁해~ㅋㅋ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9. 13. 15:45

본문


안녕하세요 ^^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그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왜!!
연휴만 되면 배가 터지도록 먹는건지~
나 자신이 컨트롤이 안돼네요~~ 🤣🤣🤣

이번에도 너무 먹어서 확! 쪘어요 ㅎㅎㅎ
근데 왜 ????
쉴때는 먹은만큼 변을 못보는지 아이러니 합니다. ㅎㅎ


그래서 구매했어요 :)
쾌변이라는 이름에 당장!!!


구매처는 쿠팡이구요~
본 가격은 얼만지 모르겠구~
52%할인가로 12,600원에 구매했어요.  
검은콩두유 먹던게 있는데 그거 보다 저렴.


무게가 오~

전에 먹던 콩두유랑 같은 사이즈에 같은 개수인데~~
무게가 달라요~~ 더 무거워요 😅😅

여기에는 콜레스테롤이 없고~
식이섬유가 30% 👍👍

유통기한도 내년까지라 넘 좋네요^^
한달이면 없어질테지만요 ㅎㅎㅎㅎ










요고요고~ 달달하고 걸죽하고~
맛있다!!ㅋㅋㅋ



요즘 저두 언니두 변비가... 자주 찾아오네요~~~
어디가 안 좋은가봐여~~~ 😢😢😢
이 두유로 장이 건강해지길 바래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