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확진자: 확찐자 🐷🐷 그동안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배달음식들~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8. 29. 23:00

본문



안녕하세요 :) 최근에 코로나에 확! 걸려 버려서 ㅎㅎㅎ
그동안 배달 음식 먹은거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엄청 먹었네요 ㅎㅎ
사실 후각을 잃어 맛을 60%만 느끼며 먹었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ㅋ
정말 다시는 걸리고 싶지 않아요~~  









청국장, 오삼두루치기

죽이야기 : 버섯야채죽, 한우죽

푸라닭 치킨

해물볶음밥, 닭도리탕덮밥

본죽 : 쇠고기 야채죽

비빔납작만두
참치김밥

석쇠불고기

에그샌드위치

단골집이라 한 번 더







방에 콬 박혀서 열심히 먹었더니 살이 확 ㅡ 쪄버렸어요 ㅎㅎㅎ
그래도 잘 먹어서 회복은 빨랐던거 같아요 ㅎㅎㅎ
후유증으로 지금은 축농증이 ㅋㅋㅋㅋ

8월 힘든 일들~ 이제는 다 지나가고~
새로 시작하는 가을 9월에는 아프지말고~ 웃는일만 가득하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