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스토랑_1등/진또더맵싹갈비 삼각김밥/후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9. 25. 09:16

본문


안녕하세요 :)  일요일 아침 매우 쌀쌀하네요.
전날 미리 예약해둔 삼각김밥 [더맵싹갈비] 후기 올려요~ :D







| 편스토랑 더 맵싹갈비 삼각김밥 🍙

• 가격 : 1,700원  
• 사이즈 : 생각보다 크다


편스토랑 프로그램에서 지난 번에 나온 거래요~
이번에는 짜장 맛 삼각김밥을 또 만들어서 우승을 했던데~
그건 다음에 먹을 거에요 ㅎㅎㅎ
오늘은 그 전에 나왔던 삼각김밥 먹어봤습니다.ㅎㅎ

이름이 더맵싹이라~ 매울 것 같네요~
그래서 바닐라라떼랑 같이 냠냠 😋 😄








오~ 한입 먹으니 간이 아주 딱 좋네요 ㅎㅎ
속에 옥수수콘도 들어있구요.  
고기도 밥 사이사이에 들었어요.
근데.. 계속 먹다보니 매워요~~~~~~

다 먹고나니 속이 살짝 쓰림..
아침에는 약간 부담이 되네요~~ ㅎㅎ

(이상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