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도했다 겉절이~ 새미네부엌/배추 겉절이 만들기!! 도전!!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9. 30. 13:59

본문


요즘 김치값이 왜케 비싸죠??
온라인으로 구매하던 김치가 11,000원에서 30,000으로 올랐어요 ㅠㅠ
김치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제 맘껏 못먹겠어요 😭😭😭

그래서 겉절이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ㅎ
쿠팡으로 배추 사서~ 새미네부엌으로~~ ㅎㅎㅎㅎ


만드는 방법 보니까 진짜 쉽네요~~~~
완전 초간단!!!  👍👍

먼저는 배추를 다 뜯어서 씻어주었구요~~~
저정도면 두끼는 먹겠어요 ㅎㅎㅎㅎ

양념은 새미네부엌이랑 고춧가루 ~ 참기름과 통깨~~~
첨에 몰랐는데~~ 한꺼번에 다 넣는게 아니네요~~~ㅎㅎㅎ









이걸 내가 했다니~~ ㅎㅎㅎㅎ
맛도 완전 맛있어요 👍👍👍

배추양이 조금 적어서 간이 찐한데~
참기름을 많이 넣으니까 먹을만 합니다^^

대 만족!!!!!!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