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리울 떡공방_ 굳지않는 떡/쑥 앙금절편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7. 27. 18:39

본문



더운 여름엔 웬만하면 음식은 주문하면 안 되는데 왜 갑자기 떡이 먹고 싶어졌을까요?  그래서 아주 아주 예전에 먹었던 "굳지 않는 떡" 주문해서 먹었어요 😄😄😄


떡은 한 봉지 주문했는데 아이스팩 두 개를 넣어 주셔서 다행히 많이 녹지 않게 왔어요. 만약 다 녹아서 왔다면 저는 불안해서 먹지 못하고 다 버렸을 거예요 ..... 😟😟

이 떡이 꽤 유명 하더라구요. 주문량도 엄청 많고 저도 몇 년 전에 먹었었는데 아직도 잘 판매되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주문 하나 봐요 ㅎㅎㅎ   가래떡으로 된 거 예전에 사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제일 무난한 앙금 쑥떡 주문했어요.

혹시나 다른 떡도 하루 지나면 혹시 굳지 않을까 테스트를 해봤는데 굳어요 굳어요!!!  그런데 이 떡은 진짜 안 굳어요!! 대박~ 정말 신기한 거 같아요 ~~ 😁😁😁

한 봉지에 6,900원인데 나쁘지 않죠 ~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부담 없이 먹고 싶을 때 주문해서 먹으면 돼요. 배송비도 없어요.

오늘은 여섯 개 먹고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또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 먹으면 돼요. 떡도 많이 얇고 팥앙금도 넉넉히 들어 있어서 맛있어요. 굳지 않는 떡이라 그런지 더 쫄깃쫄깃하고 맛있는 거 같아요. 원래 떡을 안 좋아하는데... 입맛이 바뀌네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