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요일 외식>쭈나라꾸미>쭈꾸미 냠냠 ㅎㅎ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7. 24. 20:28

본문


지난 일요일에 아는 언니랑 우리 언니랑 쭈꾸미 먹으러 댕겨 왔어요😃 간만에 식당가서 먹으니 더 꿀맛이였어요. 오랜만에 외출도 하공~ 배달해서 먹는거랑은 확실히 나오는 메뉴도 다르고 그러네요~ ㅎㅎ 쭈꾸미세트A 3개를 주문했구요~ 젤 먼저 나온 샐러드~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또 먹고픔)

혹시나 매우면 같이 먹으라고 나오는 묵사발 냉국(?)
이름이 맞아요? ㅎㅎ 아무튼 이것도 증말 얼마만인지 ㅎㅎㅎ (촌사람 같아) 🤣🤣🤣🤣

요것도 다들 아시쥬~~ 고르곤졸라 피자입뉘돠 ㅎㅎ
쭈꾸 나오기 전에 배고파서 요고 먼저 냠냠 ㅎㅎㅎ

여기 쭈꾸미 대박! 불맛 좋고 달달하고~ 초딩 입맛이 저에게 완전 딱이네요~~ 양도 엄청 많아서 같이 나온 깻잎에 싸서도 먹고 밥에 비벼도 먹고~~ 진짜 배터지게 먹었어요.  👍👍👍

쭈꾸미만 먹으면 아쉽죠. 새우튀김도 🍤🍤
이제야 식당가서 밥 좀 먹으려고 하니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네요~ 다시 큐알 찍고 그 때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

다음주에도 샤브샤브 먹으러 갈건뎅~ ㅎㅎ
가게 되면 ㅎㅎ 맛난거 사진 공유할게요^^


다음주에 휴가다~~~~~~~~~~~~
와아아아아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