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심 > 짜파구리~ (수미네 반찬) 보고 ~ㅋㅋ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28. 17:01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수요일이면 즐겨보면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 인데요^^

 

이번 주에 여기서

짜파구리~ 나왔어요 ^^

보고 당장에 먹고 싶어서 라면 구매! 

 

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던 앵그리 너구리랑~

짜파게티랑 믹스~ 믹스~

 

 

 

앵그리 너구리가 좀 매워서

저는 물을 좀 넉넉하게 넣고 끓였어요~

 

그래도 매운 감이 확~~ 올라오네요 ㅎ

짜파구리~ 이번에 처음 해먹었는뎅...

 

맛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