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태(HAITAI) 오예스 [쿠키앤크림] 달달구리하네~ 맛쪼아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3. 4. 14:0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간식 공유하러 들고 왔어욤^^

 

누구나 좋아하는 오예스~ 인데요.

요번엔 쿠키앤크림맛 오예스!

 

 

 

 

 

오리지날은 빨강색이고 이거는 파랑이네요.

 

 

유통기한은 6개월간~ 그전에 다 먹어 버리겠지만 ㅎ

한번 찍어 봤습니당 ㅎㅎㅎㅎ

 

 

안에 포장지도 박스 디자인이랑 비슷하게 되어 있네요.

뭔가 고급져 보여요 ㅎㅎㅎㅎ

 

 

 

 

오예스 겉모양은 오리지날이랑 같네요.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시푸당 ㅎ

 

속을 보니까 쿠키도 몇군데 박혀 있네요.

맛은요~ 완전 기가막혀요 ㅎㅎ

 

오리지날 보다 조금 더 달아요.

약간 쿠키맛도 나는것도 같고~

오리지날 이랑 맛이 같은것도 같고~

 

아주 약간의 차이가 있고 크게 맛이 다르진 않네요.

일단은 맛있습니다 :)

 

 

만약 오리지날과 쿠키맛 중 고르라 하면

저는 쿠키맛을 고르겠어욤~~ ㅎ

또 맛난거 있으면 공유하러 올께욤!!

[이만 몽실이동생은 물러갑니답]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