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의 민족/ 돈도니♨석쇠불고기~ 꿀갈비 1인 세트 ~ 알럽♡ 고기 고기ㅋ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24. 20:04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맛저 하셨나요~

 

저는 오늘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ㅎ

오랜만에 배달의 민족 당골집에서

꿀갈비 주문 했지 말입니당 ^^

 

 

 

 

 

 

돈도니 석쇠불고기 집인데요~

몇년 전부터 당골집이에용~

늘 꼬불(고추장 석쇠불고기)만 먹었는데

오늘은 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당장 주문!!

 

지금 주문한 양이 1인 세트양이에요~

밥,꿀갈비,된장국,상추,마늘,고추,쌈장,쌈무,양념무

그리고 돈까스는 추가로 주문 했어요 ㅎㅎ

 

 

 

 

여기 갈비는 고기 집에서 구워 먹는것 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사장님이 고기 굽는데 

많은 연구를 하셨다는 소문이 ㅋㅋㅋㅋ

 

고기 사이 사이에 버섯이랑 비엔나 소세지랑 떡도

함께 들어 있어요^^

 

 

 

 

그리고 세트를 주문하면 함께 오는

쌈무랑 양념무랑 ~ 이 양념초무침 같은거

진짜 맛있어요~~ 보쌈집에서 나오는 그 맛이에요 ㅎ

 

 

 

추가로 주문한 돈까스~

왠지 고기 먹을 땐 돈까스도 같이 먹어줘야~

요건 추가 주문이라 4,000원 플러스!

 


1인세트 가격은 14,000원 이구요~

돈까스 4,000원 추가해서 총 18,000원.

쿠폰이 있어서 2,000원 할인 받아서

16,000원에 저녁 해결!!! ㅎㅎ

 

 

 

 

쌈을 야무지게 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님들도 ~ 맛나게 저녁 드시구요~

요즘은 잘먹어야 해요~

건강하게~ 몸에 좋다 생각하고 맛있게 늘~

즐겁게 식사 잘 챙겨 드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 조심!! 하시구요!!

[이만 몽실이동생은 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