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바닐라크라운/ 팡오쇼콜라/갈릭소시지빵 [구매 후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29. 18:53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 티비를 보다가

이 빵이 나왔었는데~ 와 저거 뭐지!! 

하며 검색하다가 아~~~ 이거구나 ㅋㅋㅋ

 

그래서 당장에 지마켓으로 주문했지요^^

 

 

 

롯데제과에서 나온 생생빵상회

전자렌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서 먹는 빵!

완전 기대하고 물건을 받았습니다 ㅎ

 

 

 

 

왼쪽이 미니 바닐라크라운 빵이고~

오른쪽은 미니 팡오쇼콜라 빵이에요.

 

안에는 8개씩 케이스에 담겨 있어요.

 

 

 

 

위에 두개는 에어프라이어 용이구요.

사진엔 없지만 갈릭소시지빵은 전자렌지 용이에요.

 

 

 

 

 

 

6개 정도 넣으니까 자리가 없네요~

일단 요고 겹쳐지지 않게 넣고 180도에서 10분간 조리!

 

 

 

 

다 구워진 빵들~^^

앙~~ 너무 좋아요~

진짜 갓 구운 빵같아요^^

 

 

 

 

가까이서 한컷 더 ㅎㅎㅎㅎ

사실 이중에 젤 맛있었던 건 갈릭 소시지빵.

 

바닐라크라운은 슈크림 같은데...

살짝 느끼함이 있었구요..

 

팡오쇼콜라는 갠찮았어요.

바삭한 크로와상 느낌에 초코맛!

 

그런데 에어프라이어기 받침대에 붙어서

잘 안떨어져서.... 그게좀 별루인듯 ㅎ

 

 

순위를 정해보자면....

1위 갈릭 소시지빵

2위 팡오쇼콜라

3위 바닐라크라운

 

가끔 간식으로 갠찮은 것 같아요.

그래도 빵은 빵집에 일찍가서 바로 나온

빵 먹는게 젤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몽실이동생은 이만~ 빠잉]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