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ost 콘푸라이트바]~ 출출할 때~ 입이 심심할 때 ~ 간식으로 갠찮은 듯~~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15. 17:46

본문

 

안녕하세요^^

여름만 되면 늘 달고 살았던  

콘푸라이트, 시리얼 등등 우유에 말아 먹는 거~

 

 

[콘푸라이트 바]로 나온지는 쫌 됬는데...

사먹을까 말까 고민고민 하다가 결국 ㅎㅎㅎ

사버렸지 말입니다^^ ㅋㅋㅋㅋ

 

 

광고에 하도 많이 나와서...

너무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주문 했어용~

주문하니 맥심커피 20개가 덤으로 ㅋㅋ

(아잉 좋아랑 ㅎㅎ)

 

 

사이즈는 보시는 것처럼 일반 초코바랑 같고요.

초코바 보단 조금 더 커요~

칼로리는 105면 높은 건가요?? ㅎㅎ

 

 

 

앞면은 콘푸라이트를 엄청나게 뭉쳐 놓은 모양~

 

 

뒷면은 우유색으로 된 연유 같은게 발려 있네요.

먹어보니 우유에 말아 먹는 그거랑 맛이 

똑같아요~~^^ 맛있어요 ㅎㅎ

 

겨울엔 추워서 우유 잘 안먹는데...

겨울엔 바로~ 여름엔 시리얼로~

ㅎㅎㅎㅎㅎㅎ

[이만 몽실이동생은 물러갑니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