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운라면- 농심 너구리~ RtA 화아~~ 진짜 맵다.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23. 12:17

본문

 

안녕하세요^^
일요일엔 늘 아점을 ~^^
오늘 요고 먹었어요~~


얼마나 매운지 궁금도 하고~

어제 마트가서 라면이랑 콩나물도 사서
같이 넣고 끓였어요~~

우와~~~~~ 대박!!!!
진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 강추!!!!


불닭볶음면보다 더 매운것 같아요~
일부러 물도 넉넉히 넣고,
콩나물도 넣었지만 완전 매워요~

속도 쓰리고 ㅋㅋㅋㅋ
눈물 나네요 ㅋㅋㅋㅋ

면은 통통한게 너구리 만한게 없죠~
매운거 드시고 싶을 때!!
너구리 RtA 생각날것 같아요^^

[몽실이동생 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