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스키노 퍼니 오드뚜왈렛_25ml/향수♡봄에 어울리는 향기~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4. 24. 09:30

본문


안녕하세요 :)
따뜻한 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는 봄이라 하기 보다는 여름에 가까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는 거 같죠. 그런데 바람도 많이 불고 미세먼지도 많아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ㅎㅎㅎ

오늘 봄에 어울리는 향수가 있어 살짝 공유해 보려구요.
저는 향수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사용하는데요. 지난번에 향수를 구매했었을 때 별로라고  생각했던 향수가 봄이 되니 너무 새롭고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공유합니다 :D



모스키노 퍼니

향수는 사용하는 게 거의 정해져 있어요. 단종이 돼서 나오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어서 비슷한 향수를 찾기 위해 여러가지 향수구매도 가끔 합니다. ㅎㅎㅎ  제가 사용하는 향수 중에서 모스키노 향수가 가장 저렴한 가격대인데요. 2만원~3만원이면 살 수 있어요^^



요번에 구매했던 향수는 모스키노 퍼니 향수입니다. 향수병이 너무 예쁘죠 ㅎㅎㅎ  색깔도 하늘색을 띠고 있어서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듯 합니다.  지난번 겨울에 샀을 때는 별로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계절이 바뀌니깐  "딱이다"라는 생각이 드는 거 있죠.ㅋㅋ






그때 구매했을 때도 다른 향수랑 원 + 원으로 해서 엄청 저렴하게 샀어요. 고민도 많이 하고 샀는데 너무 잘 산 거 같아요 ㅎㅎㅎ tmi


용량이 25ml이라서 사이즈는 아담해요. 핸드크림보다 작고~

니베아 립밤보다 조금 크네요 ㅎㅎㅎㅎ


정말 신기한게  향수를 구매했을 당시에는 사놓고 몇 달을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다시 개봉하고 보니 왜 이렇게 기분이 좋아질까요 ㅎㅎㅎ 향수 뚜껑도 하트 모양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아는 분이 선물해준 무릎덮게 손수건을 배경으로 사용했어요. 굉장히 화려하죠 ㅎㅎㅎ   모스키노 향수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탑노트-오렌지,핑크페퍼,레드커런트

미들노트-그린티,재스민,작약,바이올렛

베이스노트-샌달우드,앰버,머스크



향기는 살짝 오렌지 향이 나면서 은은하고 돌체앤가바나 향수랑 살짝 비슷해요.  봄,여름 향수로 정말 추천합니다 ㅎㅎㅎ



갑자기 선물을 하나 얻은 기분이 들어서 사진도 엄청 많이 찍었어요. ㅎㅎㅎ 오늘따라 사진도 왜 이렇게 이쁘게 나온 담 ㅋㅋㅋ 오늘 휴일입니다.  여름 날씨가 예상되는데요. 월요일 화요일은 비 소식도 있는데 감기 걸리지 않게 가디건도 챙겨 다녀야겠어요. 오늘 화창한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