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어버이날♡조금은 특별하게!(용돈박스준비)-아버지 어머니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5. 7. 13:33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릴 선물 준비하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용돈박스"를 한번 준비해 보았어요^^ 부모님께서 제일 좋아하는 선물은 아무래도 용돈이죠 😁😁😁



종류가 엄청 많던데~ 저는 제일 무난한 걸로 구매했어요.
가격도 만원에서 삼만 원까지 엄청 차이가 있더라구요.
저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제일 저렴한 걸로 구매했습니다^^







카네이션은 비누 꽃이에요. 솔직히 향을 맡아보면 크게 향기가 나지는 않아요. 그 옆칸에 용돈을 넣으면 됩니다.


용돈을 넣을 박스랑 "고맙습니다" 적힌 봉투랑 그리고 돈을 넣어서 포장할 수 있는 비닐 포장지가 들어 있구요. 박스를 넣어서 드릴 종이가방도 같이 왔어요.  구성은 괜찮은 거 같아요.








가격은 6,900원했던 거 같아요.  만원짜리 돌돌 말아서 넣어보니까 꽤 괜찮은데요. 오오~~   요렇게 만 봐도 너무 예뻐요. ㅎㅎㅎ



http://www.11st.co.kr/products/1471872361/share

[11번가] [니지쥬얼리]용돈봉투증정 1+1 카네이션브로치/돈다발 반전박스/비누꽃 용돈박스/비누꽃

카테고리: 브로치, 가격 : 3,900원

www.11st.co.kr




짜잔~~ 완성입니다.  음~~ 지폐를 많이 넣지는 못할 거 같고 그래서 다섯 장만 저렇게 넣고 나머지 드릴 건 <고맙습니다> 봉투에 넣어서 드리려구요. ㅎㅎㅎ tmi  

지금까지는 그냥 봉투에만 넣어서 용돈을 드렸었는데..
이렇게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카네이션과 함께 드릴 수 있어서 뭔가 기분도 색다르고 이걸 받으실 엄마도 엄청 좋아하실 거 같아요.
아빠는 멀리 계시기 때문에 송금하는 걸로 ㅎㅎㅎㅎ






이 세상에 있는 모든 부모님들 건강  하셨으면 좋겠고 늘 웃는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 5월달만이라도 효도하는 자녀가 되어야 겠어요!!  물론 늘 부모님께 기쁨을 드려야겠죠 ㅎㅎㅎ 하지만 잘 안되니까 ㅎㅎㅎㅎ  이번 달 만큼이라도 모두 부모님께 기쁨이 되고 자랑이 되는 효자 효녀가 됩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