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신세계상품권/교환기기/카카오모바일선물쿠폰♡감사합니다:)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3. 27. 21:24

본문


회사에 팀장님이 설 선물로 모바일 쿠폰을 주셨는뎅~
그걸 오늘에야 사용했어요^^ 팀장님~ 감사합니다 ㅎㅎ
신세계모바일상품권! 사용하러 이마트로 고고!

모바일쿠폰을 먼저 교환을 해야돼요~ 그래서 요기계로 교환해보께요!
OK캐시도 상품권 교환이 되네요~ 우왕~~ 짐 열심히 모으고 있는데 ㅎㅎ





유의사항이 먼저 뜨네요~ 교환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데요.
이왕 왔으니 당장에 물건으로 다 바까바까 ~ ㅎㅎㅎ






모바일에 있는 쿠폰번호를 저기에 입력하고 승인요청을 누르면~

오호~ 저렇게 쿠폰의 금액이 뜨네요~~^^
추가로 다른 쿠폰이 있으면 쿠폰추가를 누르고 없으면 교환을 누르면 됩니다. 상품권교환 누르자마자 1초만에 상품권이 나와요~~ 눈깜짝살 사이 ㅋㅋ







상품권이랑 영수증이랑 같이 나왔어요.

마지막으로 인증샷 찍고~ 사용하러 고고~ ㅎㅎㅎㅎ
간만에 이마트에 왔는데~ 사람 넘 많음... ㅎㅎ 얼릉 사고 가야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