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NM자연의품격/품격있는 호박즙/붓기빠지길~ㅋㅋㅋ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4. 17. 13:20

본문



안녕하세요 :)
여름이 되면 가끔 즙을 사 먹어요~
이번에는 호박즙 샀어요 ㅎㅎ


지난번에 양배추즙을 여기에서 샀었는데~
그래서 같은 집에서 호박도 샀어요.
조금 깔끔한 거 같아요.
한 박스에 30포 들었는데~
13,000원 정도 인것 같아요. 할인가격! ㅎㅎ


호박이 붓기 빼는데 좋다고 하던데...
진짜 효과 있으면 더 사다 먹을려구요.
요즘 짠거 자주 먹어서 자꾸 붓는 느낌이 있어요 ㅎㅎㅎ


맛은... 밍밍한 맛!
호박맛 살짝나고~ 단맛은 없어요.
양은 저 정도 되네요 ㅋㅋㅋ

몸에 좋은거~
살 빠지는거~
혹시 있으심 공유 부탁드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