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기가 온다 싶을 때:바로바로 판콜에스S/3000원 😥😥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4. 22. 11:02

본문


요즘 환절기라 그런가 아침만 되면 재채기 콧물 몸살 기운이 자꾸 있어요 ㅠㅠ 그래서 상비약으로 늘 사다 놓는 감기약입니다. ㅎㅎㅎㅎ



이런 감기약은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광고를 보고 주위 사람들의 권유로 먹게 되었어요 ㅎㅎㅎ  원래 감기 기운 있으면 그냥  이불 덮어쓰고 땀 빼고 그러고 말았는데 ㅎㅎㅎ

판콜 S 먹기 전에는 콜대원 먹었었거든요. 솔직히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이거는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일단 저희 언니는 이게 좋다고 사다 놓으라고 하더라구요. 지지난주에는 2500원이었는데... 이번에 가서 사니까 3000원으로 가격이 올랐어요 ㅠㅠ








요즘 자주 자주 콧물도 나오고 코도 막히고 열은 안나는데 알레르기가 점점 심해지는 거 같아요~  그래서 비타 500이랑 비타민D 드링크도 사다 놓고 먹고 있답니다. 거기에 비해 판콜 에스는 너무 작고 귀엽네요 ㅎㅎㅎ



양이 작아서 하루에 세 번 먹어도 되네요. 오늘 아침에 먹었는데~ 역시 약은 씁니다. 콜대원은 조금 더 달았던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꽃가루도 심해지고 미세먼지도 심해지고~ 봄은 다 좋은데 이런 게 좀 그렇죠 ㅎㅎㅎ
잇님들도 혹여나 감기 기운이 온다 싶으면 얼른 얼른 약 드셔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