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비랩_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유산균/건강기능식품/효과굿굿 ㅋㅋ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5. 26. 16:25

본문




면역력과 장건강을 위해 필수인 유산균!
다들 드시고 계시죠?? 😃😃
가루로 된거만 먹다가 이번에 알약으로 된거 한번 먹어봤어요.
이미~ 다 먹은 상태구요 ㅎㅎㅎ 괜찮아서 후기 올립니다 :)


사이즈는 정말 정말 작아요~~~ 가늠이 되시나요? ㅎㅎ

그래도 상자는 요정도 ㅎㅎㅎ 근데 안에 보고 깜놀!!





진짜 작다 작아 ㅋㅋㅋㅋㅋ 통이 정말 작아요~~~


대일밴드 사이즈~~ 근데 저 통안에 30알이나 들었어요.







고려은단 1000도 그리 크지는 않은 사이즈인데요.
더 작아요. 작아서 목넘김 완전 편해요 ^^ 물없이도 삼킬수 있음 ㅋ


아연이 들어서 면역력에는 좋은거 맞죠 ㅎㅎㅎ (잘모름)
암튼 진짜 이거 먹고 담날에 완전 쾌변을 ㅋㅋㅋㅋ
이거 먹는동안 변비는 안온거 같아요^^

가격이 좀 쎄서 지금은 저렴한 블루베리유산균으로~
다음에 지출이 적을 때! 미리 사둬야 겠어요!

유산균 찾으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