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백치약(뷰센28 어드밴스드 치아미백제)하얀 치아를 기대하며~ ㅋㅋ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3. 11. 14:57

본문


이번에 치약을 기능성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
미백 치약 [뷰센28 어드밴스드 치아미백제]





사용해보니 살짝 게운하구요~향은 나쁘지 않아요~
쎄진 않구요~~ 스켈링 되는 느낌은 없어요.





단계가 저자극, 중간, 강한 이렇게 있는데요.
제가 산건 강한 단계네요 ㅎㅎㅎ
아~~ 제발 효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커피랑 카레를 좋아히니~ 치아가 하얗지 못해요 ㅠㅠ




치약을 짜보니 불투명하네요~~
꾹 눌러야되요~ 안에 공기가 없는듯 ㅋㅋㅋ
치약을 많이 짜는게 아니라니~
쫌만 짜서 자주 닦아봐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