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생각하는 교회와 다르면 이단? (안상홍님 설립:하나님의교회) 이단일까?정통일까?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4. 20. 10:54

본문

PIXABAY/ 개신교회

대부분의 사람들은 교회를 생각하면 십자가가 상징으로 있어야 하고, 일요일이 교회 가는 날이라고 생각을 한다. 이것은 단순히 성경을 잘 모르는 사람들의 생각일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생각과 다른 교단이 있으면 무조건 이단이라고 판정을 한다. 그렇다면 사람들의 생각이 아닌, 성경에서 즉 하나님께서는 어떤 곳을 이단이라고 알려주고 있을까? 만약 자신이 하나님을 신앙하는 기독교인이라면 이 문제를 심각히 알아보고 연구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내 생각으로만 신앙을 열심히 하다가 나중에 천국에 가지 못하게 되는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으니 말이다.

 

 

| 성경에서 말하는 이단이란?

이천 년 전 많은 유대인들은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고 믿었던 초대교회(하나님의 교회)를 이단이라고 비난했다. 그렇다고 해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하나님의 교회가 이단 인가? 아니다.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왜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있는가? 이는 예수님이 인류의 구원을 위해 오신 성자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이단 교회가 아니라 정통교회이다. 그렇다면 이단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올바른 기준은 무엇일까? 당연히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성경이다.

성경에서 말하는 이단의 특징을 살펴보면 지은 말을 가지고 자신의 이익을 삼는 자들이라 하였다. 성경의 없는 지은 말, 즉 거짓 교리를 가지고 진리를 훼방하며 자신들의 이익만을 위하는 자들! 이들을 성경은 거짓 선지자라 알려주고 있다. 그리고 성경에 없는 지은 말을 가르치는 자들을 멸망케 할 이단이라 증거하고 있다. 다시 말해 성경에도 없는 거짓 교리를 만들어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교회가 이단 교회이다. 그렇다면 성경에 없는 거짓 선지자들이 가르치는 거짓 교리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① 성경에 없는 지은 말(거짓 교리) : 일요일 예배

성경에는 예수님과 사도들이 안식일인 토요일에 예배를 드렸다고 증거하고 있다. 안식일의 유래를 간단히 말하자면 하나님께서 육일 동안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마지막 일곱째 날에 쉬신대서 유래됐다. 하나님께서 안식하신 일곱째 날을  모세시대 때 계명으로 정하시고 이스라엘 백성들은 안식일을 지켰다. 

그리고 누가복음 4장의 말씀에도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규례로 지키시는 장면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예수님 이후 사도 바울도 안식일을 규례로 지킨 기록이 있다. 당시에는 요일 제도가 없어 성경에는 안식일을 일곱째 날로만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상식적으로도 일곱째 날은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임을 알 수 있다. 오늘날 기성교회에서 지키는 일요일은 첫째날로써 태양신의 성일이다. 만약 일요일이 예배 날이 맞다면 성경에서는 첫째 날을 안식일로 기록했을 것이다. 그러나 성경 어디에도 일요일 예배를 즉 첫째 날이 안식일이라는 말씀은 한구절도 찾아볼 수 없다. 따라서 일요일 예배는 성경에 없는 거짓 교리이다. 

https://youtu.be/P1k6dLQZe3Y

 

 

 

성경에 없는 지은 말(거짓 교리) : 크리스마스

기성교회에서 큰 행사중 하나가 크리스마스다.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을 기념하는 날이라고 한다. 그러나 성경 어디에도 12월 25일이 예수님의 탄생일이라는 기록이 없다. 교회사를 살펴보면 12월 25일은 태양신의 탄생일에서 유래된 것이라고 한다. 따라서 크리스마스는 성경에 없는 거짓 교리이다. 성경은 예수님과 사도들이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켰다고 증거하고 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 우리들에게 영생을 주시는 생명의 가르침이다. 

마태복음에도 누가복음에도 마가복음과 요한복음에서도 예수님과 제자들이 마지막 만찬으로 먹고 마셨던 새 언약 유월절에 대해 자세히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이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던 날이다. 왜냐하면 3년동안 이날을 기다라고 기다리셨기 때문이다. 그리고 유언으로 남기시고 그날 밤 로마 군병들에게 잡혀가셨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준비시키시고 이 날을 기념하라 하셨다. 그리고 유월절을 통해 죄 사함과 영생을 허락하셨다.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남겨 주신 유월절은 성경의 핵심이다. 따라서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것은 성경에 없는 거짓 교리며 이단이다. 

 

 

③ 성경에 없는 지은 말(거짓 교리) : 십자가 형상

성경에는 어떠한 형상을 만들어 하나님을 섬기지 말라고 기록하고 있다. 또한 십자가가 예외라는 말씀도 없다. 레위기 26장에서는 목상이나 주상이나 석상을 세우지 말고 그것에 경배하지 말라고 기록하고 있다. 그렇다면 십자가는 어떨까? 너무 신기하게도 오늘날 교회에 꼭대기에는 십자가를 기둥으로 매달아 놓았고, 교회 안에서도 나무로 십자가를 만들어 세워놓고 있다. 그리고 돌로 만든 십자가 형상을 교회 주변 곳곳에 둔 모습을 볼 수 있다.    

성경에는 나무를 향하여 아비라 하며, 돌을 향하여 나를 낳았다고 하는 이스라엘 백성들의 멸망에 대해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나무나 돌이나 기둥으로 형상을 만들어 그것을 섬기는 자들은 멸망을 당할 것을 미리 보여준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믿는 신앙에서 십자가를 만드는 것 자체가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는 행위이다. 성경 어디에도 십자가는 괜찮다거나 만들어도 된다는 내용이 없다. 교회사를 살펴보면 십자가 형상은 사도 시대에 신앙과 상관이 없고 나중에 교회가 세속화되면서 만들어진 우상이라고 기록하고 있다. 또한 초대교회 성도들은 십자가 자체를 혐오했다. 우리의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달리신 사형 도구이니 당연한 것 아닐까! 우리도 예수님을 아버지로서 신앙한다면 십자가를 혐오하는 것이 마땅하다 여겨진다. 따라서 십자가 형상을 만들어 세우는 것은 성경에 없는 거짓 교리이다.

 

 

 

| 성경에서 말하는 정통 교회 : 하나님의 교회

지금까지 살펴본 것처럼 성경에 없는 거짓 교리를 만들어 가르치는 곳이 거짓교회요 이단 교회이다. 그렇다면 어떤 교회가 성경이 증거하는 정통 교회일까?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형상을 배격하고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가르침인 새 언약 안식일과 유월절과 그 외 모든 가르침을 지키는 곳이 바로 정통 교회이다. 오늘날 성경에 모든 가르침을 그대로 따르는 교회가 있을까? 있다 :) 그곳은 새 언약을 소중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다.

그러므로 자신의 생각과 다르고 자신이 다니는 교회와 다르다고 해서 무조건 이단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먼저는 성경을 기준으로 어디가 이단이고 어디가 정통 교회인지를 살펴야 하겠다.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성경을 남겨주신 가장 큰 목적이 성경이 증거 하는 구원자를 발견하고 영생을 얻게 하시기 위함이다. 성경을 기준삼지 않는다면 결코 거짓 교회와 정통 교회를 분별할 수 없다. 오늘날 예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따르는 정통 교회는 아무리 찾아봐도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말고는 없다! 정통 교회가 어디인지 알려드렸으니 이제는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더 연구하고 올바른 신앙을 하여 결국에는 바라고 원하는 천국에 들어가는 모두가 되기를 소망한다. 

 

 

https://youtu.be/sE5LD8Mu6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