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미니 카카오 츄이스티/던킨도너츠/냉동/이건 아니잖아~ >•<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3. 22. 15:00

본문


제가 던킨도너츠 중 가장 좋아하는 도넛이 "츄이스티"
코로나로 바로 옆에 있는 매장에도 안가고 이케 냉동 츄이스티를 사먹었는뎅~~~~~ 뿌아아앙~~~ 그 느낌이 안살아요 🥺🥺

그래도 샀으니~~ 리뷰 올립니다 ㅎㅎㅎㅎ



사이즈는 우유보다 좀 더 커요~~~ 사실 사먹은지는 오래 지났지만 이제야 올리네요~~ 다시 쿠팡에 들어가보니 일시품절이라~~ 참고하세요^^



다들 아시쥬~~? 츄이스티의 그 쫀득함~! 전 식감때메 츄이스티만 먹어요 ㅎㅎㅎ 혹시나 기대하고 냉동으로 된걸 샀는데~~ 아주~ 살짝만~~ 쫀득함이 있네요~ 한 10%로 정도....





도넛이 사이즈는 보통의 츄이스티 보다는 살짝 작아요~~
갯수가 10개 들어서... 그 날 다 못먹었던 기억이~~
그리고 그 뒤로 냉장고에서 나오지 않다가... 쓰**통으로 들어가버린~~ ㅎㅎㅎㅎ


지금보니 맛있어 보여요~ 살짝 간식 땡길 시간이라 ㅎㅎㅎ
도넛은 냉동말고 배달시켜다 먹는 걸루~~~~!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