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년피자_불사조 킹쉬림프&할라불고기/아~ 안돼는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3. 13. 13:58

본문

불사조 킹쉬림프
할라불고기

지난주에 피자를 먹었는데 ㅎㅎ 또 먹어버림. ㅋㅋㅋ
엄마가 간만에 피자 먹고싶다고 해서 저도 옆에서 엄청 먹었네요 😆


피자 먹으면 확실히 몸무게가 늘어요 ㅎㅎㅎㅎ  최대한 "안 먹어야지~" 하면서도 결국 먹게 되네요.. 저는 봄이 되니 식욕이 더 왕성해져요.
오늘 휴일에 비도 오고 날도 포근하고~^^  먹고 낮잠 한숨~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