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제과/꼬깔콘_새우마요맛/SINCE1983/요고 맛있네~:D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3. 14. 21:32

본문

저는 평소에도 꼬깔콘 가끔 사먹는데 ~ 새로운 맛이 나왔네요 :D
꼬깔콘 헉!!! 나보다 나이가 많아 ㅋㅋㅋㅋㅋ



새우 마요 맛




최근에는 새로 나온 맛의 과자들을 먹었을 때 별로인게 많았는데 ~ 이번에 꼬깔콘에서 새로 나온 '새우마요 맛'은 정말 정말 맛있어요 :)

알새우칩 맛도 아니고.. 간이 정말 잘 맞게 나온(맛있는 맛)이에요.

이제 꼬깔콘은 (새우마요 맛)만 먹을 거 같아요 ㅎㅎㅎ

반틈만 먹으려다가 결국 배를 다 뜯어서 언니랑 둘이 클리어 ☆




요즘 저녁에 밥 먹고 나면 계속 과자를 먹게 되요~ 어떡하죠? 끊을 수가 없네요~~ :(  군것질 끊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우리나라에 과자는 많고~ 그 과자를 마트를 가면 한 보따리씩 사오고 ㅎㅎㅎ  그래도 먹을 땐 행복♡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