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바게트_신상메뉴/밥심!_오무라이스빵, 계란톡 후라이빵, 삼각김빵/한방에~클리어♧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4. 5. 22:01

본문


오늘 파리바게트 신상빵 사먹었어요^^
해피포인트 할인쿠폰 때문에... 안먹어도 될 빵을~ ㅎㅎㅎ






요 3개가 신상메뉴인데요. 다 밥모양으로 된 빵이에요~
계란톡 후라이팬 진짜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 있는거 같쥬~~ ^^
삼각김빵도 진짜 삼각김밥처럼 잘 만들었네요 ㅋㅋㅋ



● 계란톡 후라이 빵

비닐 안에 있을 땐 깔끔하니 그랬는데 꺼낼 때 잘못 꺼내면 위에 생크림이 다 망가져요~ 위에 생크림 반이 비닐에 묻어서 못먹음. ㅠㅍㅠ ㅎㅎㅎ  먼저 위에 노른자는 초콜렛이에요. 색은 노랑인데 맛은 화이트 초콜렛 맛! 맛있어요 ㅎㅎㅎ


반을 갈라보니 안에는 팥만 들었네요. 엄청 들었어요.
빵도 약간 쫄깃하고 식감도 좋아요^^ 살짝 촉촉하구~ 크게 달지 않고 맛있네요~~ 굿굿!!







오무라이스 빵 ●

이 빵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맛입니다. ㅎㅎ
오무라이스 모양을 잘 표현했네요~ 사이즈는 생각보다 크지는 않아요^^ 성인 주먹질 정도의 사이즈~ ㅎㅎㅎ  


속에 처음에 밥이 들어있는줄 알았어요. ㅎㅎ 하얀거 뭐 들었거든요. 아마도 치즈 같아요. 안에 햄이랑 양파랑 완두콩도 있고~ 오무라이스 사먹으면 들어있는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ㅎㅎ


맛있어요~~~ 짭쪼롬 ㅎㅎㅎㅎ




● 삼각김빵 ●

마지막으로 삼각김빵 ㅎㅎㅎ 김도 진짜 붙어있는 줄 알았는데 포장에만 김모양이 그려져 있는거네요. 😂😂😂


겉에 쌀밥처럼 붙어있는건 살티밥 같아요.


단면을 보면 팥이랑 크림도 들었어요.  음~~~~ 전 이게 젤루 맛있었어요. 식감도 재밌구~  👍👍👍

빵을 끊어야 하는데.. 왜 이케 맛있는 신상들이 나오는 건지~~~ 그래도 재밌는 빵 잘먹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