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EACOCK FRESH/의정부식 부대찌개 2인분/이마트 밀키트/지난 후기 ㅎㅎ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4. 10. 15:49

본문


안녕하세요(•ᴗ•)  다들 따뜻한 휴일 잘 보내고 계시죠?
지난 3월에 언니랑 이마트 갔을 때 사다 해먹은 부대찌개 후기 이제야 올립니다. 3월말부터 그동안 한창 바빴어요~~ 😁😁😁





요즘 밀키트가 너무 잘 나오죠~  그래서 요리에 관심이 없던 저희 언니도 (요리)?조리를 하네요~ ㅎㅎㅎㅎ  저는 옆에서 사진만 열심히 찍었습니다. 평소에 햄이나 고기를  별로 안 좋아하는 언니인데 부대찌개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자기가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저는 아싸!!하며 언니가 해주는 부대찌개 옆에서 맛있게 먹었었죠. ㅎㅎㅎ


조리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모든 재료를 깨끗이 씻어서 한꺼번에 넣어주면 끄읏~!!! 그리고 5~10분 끓이면 되요~~





재료들은 보시는 것처럼 진공 포장되어 있는 것도 있고 야채와 떡은 그냥 비닐에 포장이 되어 있어요. 가격은 8000원 ~ 9000원 그 사이였던 거 같아요.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ㅎㅎ


햄 양도 엄청 많고 라면사리도 들어 있어요. 그리고 소스와 김치도 들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한 방에 끓여주면 된다 네요~


물량은 700ml에요. 어느 정도인지 몰라서 종이컵 네 컵 넣었어요.  저희 집 냄비가 작아서 한방에 될까 걱정 살짝;;; 했는데~ 다행이 다 들어갔어요 ㅎㅎㅎ




한번 져어주니깐 재료에 빨갛게 물들었네요.
제일 끝에 떡을 넣었어요. 사실 언니가 까먹고 있다가 바로 넣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라면사리를 콕 넣어줍니다.
부대찌개에 라면이 빠지면 안 돼요 안돼~~~ !!




이제 라면이 익을 때까지 4~5분 정도 기다리면 완성!
너무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생각했던 거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입짧은 언니도 잘 먹었어요 ㅎㅎ  양도 많아서 다 못 먹고 남아서 저녁까지 먹었었어요~  아주 아주 약간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햄 종류가 한 가지만 들어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에 먹게 될 땐 스팸을 같이 넣어서 끓여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아주 간만에 언니가 해준 요리 먹었습니다. ㅎㅎㅎ 언니~ 담에도 부탁해♡♡  







집앞 놀이터에 벚꽃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