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랜만에~~[ 전주명가 콩나물국밥]~ 뜨끈한 국밥 한그릇! 하실래요^^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14. 12:30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콩나물 국밥 먹으로 고고~

가장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게 요 국밥인듯~

 

 

여기는 깍두기 말고 김치를 주네요~

이 가게는 오늘 처음 와봤어요^^

 

 

 

국밥이랑 같이 나오는 반찬들~

국밥집엔 반찬히 특별난건 없죠 ㅎㅎ

 

ㅋㅋㅋ

 

 

오~ 나왔어요 드뎌~~ 

국밥은 금방 나와서 좋아요^^

국물이 보글보글~ 따뜻하게 한그릇 ~ 

 

 

함께 나오는 달걀을 푼 모습!

콩나물이 엄청 많죠~

집에서 콩나물 잘 안먹는데~ 오늘 

많이 먹어둬야 겠어요 ㅋㅋㅋ

ㅎㅎㅎ 이제 만나게 먹어 보겠습니다.^^

 

님들도 든든하게`~ 맛점 하세요^^

[이만 몽실이동생은 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