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유월절_성도의 필수! 반드시 알고 지켜야할 passover ☆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3. 19. 14:09

본문



하나님의 명령 : 유월절


하나님을 믿는 성도 라면 반드시 지켜야 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명하신 유월절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는 어떨까요? 사실 일요일 예배는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날이 아닙니다. 교회사를 살펴보면 일요일 예배는 로마 교황이 법령으로 만들어낸 태양신의 성일입니다. 우리는 사람이 만든 일요일 말고 하나님께서 제정하여 주신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왜 지키라 하셨을까요?


구약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택하신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은 애굽에서 해방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신약시대에는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유월절을 지킨 제자들은 죄 사함의 축복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 받았습니다. 오늘날 성령시대에 사는 우리들에게도 성령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마찬가지로 유월절을 지킨 자들에게 죄 사함의 축복과 영생을 겸하여 허락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유월절은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유월절을 지켜야 하는 이유


그럼 하나님께서는 왜 우리들에게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셨을까요? 앞서 살펴본 것처럼 영생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려고 하셨을까요? 여기에 대한 해답을 얻으려면 우리가 소망하는 천국이 어떤 곳인지 알면 됩니다.


천국은 다시는 사망이 없는 곳이라 하였습니다. 사망이 없다는 것은 영원히 죽지 않고 살 수 있다는 뜻입니다. 모든 인류가 바라고 소망하는 것이 바로 죽지 않는 것입니다. 이러한 천국에는 죽을 수밖에 없는 존재들은 결단코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이 땅에서 먼저 우리들에게 영생을 허락해 주시고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해 주시기 위해서 유월절을 지키라고 하신 것입니다. 우리를 불쌍히 여기셔서 죽을 존재들인 우리들에게 영생을 허락해 주시니 하나님의 깊은 사랑을 깨닫는 자라 한다면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 유월절을 반드시 지켜야 하겠습니다.

https://youtu.be/WZ08OxVSA3g


https://youtu.be/PwAdZWRDuIQ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