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으면 살수있는(유월절 새언약)☆아직도 못드셨나요?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3. 24. 22:14

본문

https://youtu.be/VgqC4hObC6Q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새언약

오늘날 기성교회와 다르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님과 제자들이 함께 지켰던 성경속 장면처럼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므로 지키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말씀에서는 예수님(인자)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생을 가진다라는 말씀을 주셨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을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통해 먹을 수 있게 언약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통해서 죄 사함과 더불어 영생 축복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에 종교 암흑 세기 동안 로마의 핍박을 받으며 유월절은 점차 사라지기 시작해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해 주시기 위해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이 사람들에 의해 사라져 버린 것입니다. 그 이후로 1600년이라는 오랜 세월 동안 유월절을 아무도 지키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는 새 언약 유월절이 다시 지켜지고 있습니다. 바로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 새언약 회복하신 안상홍님

성경 66권에서 사망을 영원히 멸하게 하는 포도주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역사 속으로 사라져버린 새 언약 유월절의 포도주 입니다. 위에 살펴본 내용처럼 새 언약 유월절은 1600년 동안 지켜지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다시 지켜지고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만 사망해서 해방되어 영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시어 우리로 다시 먹게 하셨습니다.

이사야 성경은 오랫동안 지키지 못했던 포도주로 사망을 멸하는 연회를 베푸시는 그 분이 누구라고 증거하고 있습니까? 모든 인류가 기다리고 기다린 우리에게 영생 주시는 하나님임을 증거 하고 있습니다.  로마의 콘스탄틴 황제에 의해 사라져 버린 새 언약 유월절! 아무도 지키지 못했던 새 언약 유월절! 안상홍님께서 우리에게 알려 주시고 유월절을 먹게 해주셨습니다. 이 내용만 보더라도 안상홍님은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시는 하나님임을 절대 부인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유월절 새 언약 아직도 못드셨나요?

사람은 몸이 아프면 병원에도 가고 약도 처방받고 또 미리 아프지 않으려고 영양제도 챙겨 먹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 영혼도 아프지 않으려면 처방이 필요합니다. 지금 내 영혼이 병들고 아픈 상태라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나의 영혼이 어떤 상태인지 또 어떻게 해야 내 영혼이 살 수 있는지 여기에 대한 해답은 영혼을 창조하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내 영혼을 위해 필요한 영양제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내 영혼이 살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뿐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두 번째 오셨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유월절을 지켜 살라고~ 지금도 저희를 통해서 유월절을 모두에게 알리고 전해주어라 하셨습니다 :)

새 언약 유월절! 함께 지켜보지 않으실래요?



https://youtu.be/D0EJk5WOWbM



https://youtu.be/WZ08OxVSA3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