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INCE-1963/삼양라면/스낵과자/후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1. 2. 16:52

본문

2022 임인년이 밝았네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짜잔~~   삼양라면 스낵이에요~  삼양 라면 오리지널이랑 스낵이랑~
얼핏 보면 뭐가 라면이고 뭐가 스낵 인지 ㅎㅎ  같은 라면 같죠.

자세히 보면 라면 밑에 스낵이라고 적혀 있어요. 중앙 동그라미에 라면 사진은 없네요. 마트 갔다가 삼양라면 스낵이라니~ 하며 집어 왔답니다.


라면 뒤에는 조리 방법이 적혀 있고 스낵 뒤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요..  뿌셔뿌셔 먹는 거랑 같다고 보시면 돼요.


맛있을 거 같아서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삼양라면은 그냥 오리지날 라면을 끓여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라면 맛도 안 나고 수프 맛도 크게 특이한 점도 없고 그냥 일반 라면에 스프를 뿌려 먹는 느낌이라곤 할까!? 삼양라면 끓여 먹는 느낌의 맛은 전혀 안 났어요. 그래서 솔직하게 스낵으로 나온 삼양라면은 별로라는 결론입니다. 제가 뿌셔뿌셔 좋아하는데 특히 불고기 맛 좋아하는데 ㅎㅎㅎ  삼양라면 스낵은 정말 솔직하게 니 맛도 내 맛도 없는 맛이었어요.ㅎㅎ
너무 솔직했나요 ^^;;;

날이 추우니깐 라면이 자꾸자꾸 생각나고 자주 먹게 되는 거 같아요. 몸에만 좋다면 정말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게 라면이죠.ㅎㅎ  오늘 휴일이고 해서 이따가 또 라면 끓여먹을 거에요ㅋㅋ 잇님들도 남은 휴일 오후 타임!~ 맛있게 즐겁게 보내세요~٩(๑˃◡˂๑)۶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