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림호빵(유재석)/따끈화끈-로제호빵&배홍동호빵/먹어볼깡!후~맵다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12. 19. 11:01

본문

로제 호빵
배홍동 호빵


11번가 뒤적거리다가 발견한... 이런 호빵이 나온 줄 11번가에서 보게 되네요. 확실히 시골 쪽에 살아서 그런지 근처 편의점에서도 이런 호빵은 보지 못했네요. 대형 마트는 거의 안 가는 편이라 역시나 신제품을 빨리 못 만나보는  ㅎㅎ  보자마자 궁금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포장 색처럼 호빵에 붙어 있는 종이 색깔도 맞췄네요.
위에 핑크 종이가 로제고 아랫쪽 하늘색 종이가 배홍동 호빵입니다.


칼로리는 배홍동이 211,  로제는 227 ~ 배홍동이 조금 낮음 ㅎㅎㅎ

유재석님이 모델인가 봐요~ 포장에 유재석 사진도 있고 싸인도 있어요 ㅎㅎㅎ

이번에 매운맛 호빵이 세 가지나 나왔나 봐요.
로제는 부드럽게 매운맛, 배홍동은 새콤달콤 매운맛, 내슈빌 핫 치킨은 화끈하게 매운맛이라고 적혀 있네요.  내슈빌 핫치킨도 나중에 나오면 먹어봐야겠어요. (♡˙v˙♡)

솔직 후기

먼저 로제 호빵은 소세지도 들어있고 고추 맛도 나고  매워요. 크게 씹히는 건 없음.

배홍동 호빵은 고기가 씹히고 여러 가지 야채들이 많이 씹히네요. 이것도  새콤달콤하면서 맵답니다.

사진이랑은 많이 다르지만 ㅎㅎㅎ  사진에 보이는 재료들 맛이 나네요^^
두개를 같이 먹어본 결과 제 입에는 배홍동이 더 맛있었어요^^ 나중에 따로 먹으면 각각의 맛으로 맛있게 먹을 것 같은데~ 같이 먹었을 때는 로제보다는  배홍동이 더 맛있게 매워요.^^  로제는 살짝 느끼함도 있는 듯합니다.











관련글 더보기